본문 바로가기
나누고 싶은 이야기/나누고 싶은 이야기

가을 마라톤대회 접수 완료

by hoyangi 2014. 8. 25.

 

3월 서울국제마라톤대회 이후 올해 풀코스 10회, 서브-5회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세월호 사고로 인해 상반기 계획했던 일정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고 조금 부족하게 마무리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의욕이 많이 떨어졌다.

 

예년처럼 춘천마라톤을 참가하기로 결정했고.. 중앙마라톤을 어떻게 할지? 몇일 생각하다. 참가하기로 결정했다. 역시 한해 마무리는 행복트레일런 대회로 하고..

 

 - 별다른 상황이 없다면 올해 풀코스 100회를 준비하는 클럽 동생과 함께 시즌마감대회에 참가를 고려하고 있고..

 

이외에..

 

가을 시작을 여는 8월 31일 국제관광마라톤대회.. 춘천마라톤 점검하는 대회로 9월 29일 가평가라섬마라톤대회를 참가할 예정이고..

 

하프코스로 10월 11 러브미농촌사랑마라톤대회에 참가할 예정이고..

 

 

1. 2014 조선일보 춘천마라톤[10/26], http://marathon.chosun.com/ 풀코스

 

올해 목표는 기록과 상관없이 50등..

 

작년 전체기록을 보니 2시간 51분대 정도면 50등이 가능할 것 같다.

 

올해는 35~37.5km 직선구간 지루함만 잘 넘기면 자신 있다.

 

 

2. 2014 중앙서울마라톤[11월 9일], http://www.maraton.joins.com/ 풀코스

 

처음으로 자비로 접수한 중앙마라톤.. 3~4번 참가한 것 같은데 재미가 없다.

 

페이스메이커로 뛸지? 춘천마라톤에 이어 제대로 뛰어 볼지? 고민하다. 대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올라 온 페이스메이커 지원서를 통해 페이스메이커로 지원했다.

 

기록대는 내가 원하는 기록대로.. 안되도 된다는 생각으로 내가 뛰고 싶은 만큼 뛰고 싶어서..

 

 - 서브-3, 3:20분대

 

1차 반환해 성남비행장으로 향하는 27.5~30km 구간이 주로가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불편했던 경험이 있다. 성남비행장 직선구간이 지루함이 있지만 다른 대회와 다르게 응원하러 나온 분들이 많이 그럭저럭 넘길 수 있을 것 같다.

 

페이스메이커로 참가하지 않으면 욕심 부려볼 생각..  다음에 또 뛰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게..

 

 

 

 

3. 소아암환우돕기 2014 행복트레일런 축제[11/23], http://happytrailrun.com/ 30km

 

잊고 있었는데 달리는 의사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고 접수..

 

올해로 4회째로 매년 같은 곳을 뛰지만 재밌다.

 

청계산 내리막을 지나 인능산 구간에서 매년 근육통으로 고생해 후반 기록이 많이 밀렸는데 올해는 잘 넘길 수 있었으면.. 목표는 3시간 50분 초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