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3년 3월10일 Facebook 이야기

by hoyangi 2013. 3. 10.
  • profile
    어제의 등산ㅋㅋㅋ 
     
    힘들지만 재미났응ㅋㅋ 
    안개 꼈지만ㅋㅋ 
    온도는 딱 좋았응ㅋㅋ 
    빙판길도 있고 바람도 불었지만 
    다같이 모험을 떠나는 기분이었응:) 
     
    또 가고 싶으다~~ ^.^ 
     
    이제 또 햇살 따땃해져서 꽃 피면 
    얼마나 이쁠랑가~~ 
  • profile
    이 글을 보고 안 사실..

    분명 14k가 아닌데.. 하고 꺼내보니 내가 2009년에 받은 건 18k.. 작년 책자를 보니 14k.. 동아마라톤이 언제부터 금량을 줄였을까? 금값이 한참 올랐던 2010년?

    동마 꼼수~
    나도 드디어 동마배번이 도착!! 
    명예의 전당으로 언능 모셔라잉~!! 
  • profile
    → 이상우 저랑은 먼나라 우주 이야기에요ㅋ
  • profile
    피식~
    comic.naver.com  
    13화 나도 남자랍니다 
    image
  • profile
    → 이상우 형 재밌죠? 연애의 시작인가... 거기부터 더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