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3년 2월27일 Facebook 이야기

by hoyangi 2013. 2. 27.
  • profile
    오늘이 동아마라톤까지 저녁운동 후 술 마시는 마지막 날이기를.. 죠스떡복이 역시 매워.. 응답하라 1997 잼나다~
  • profile
    → 이상우 저도 당분간은 대회 뛰고 저녁에만 한잔 하기로 했어요 ㅋㅋ 동마 저도 뛰어요^^
  • profile
    → 이상우 형님 좀만 드세여~ㅋ 죠스는 사람잡는 떡복기인듯 해여...;;;ㅠ
  • profile
    → 이상우 예술이죠
  • profile
    → 이상우 Soojin Jeon저녁에만? 저는 저녁에만 마시지 않으려고 하는데.. ㅡㅡ Hojune Lee두번째 먹어보는 데 그럭저럭 적응하려고 하네.. 정승수 뭐가 예술이야? 안주가 없어서 먹는 것 뿐.. ㅠㅠ
  • profile
    → 이상우 네^^* 대회 뛰고나서 한잔이요 ㅋㅋ
  • profile
    → 이상우 응답하라 1997 재미나져? ㅋㅋㅋㅋ 제가 드라마계의 썹쓰리인디 지가 인정한 드라마 중의 하나에요^.^
  • profile
    → 이상우 Jane Choi 대장금, 연애시대 이후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다. Soojin Jeon 오랫만에 서울 올라오는 데 동마에선 얼굴 좀 보고 내려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