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3년 1월28일 Facebook 이야기

by hoyangi 2013. 1. 28.
  • profile
    올해는 달려볼까? 아니면 이전처럼 자원봉사~ 지난 두차례 대회에선 토요일 밤 늦게까지 대회준비하고 일요일은 어깨 빠지도록 물 옮기고..
    www.marathon4cancerkids.com 
  • profile
    → 이상우 이 대회가 울 지사장님이 회사사람들 끌고 나갔던 그 대회네여 ㅎㅎㅎㅎ;;;
  • profile
    → 이상우 올해도 오겠군.. ㅡㅡ" 작년, 재작년 토요일 대회준비 자원봉사 준비하면서 집에 12시에 들어가고.. 아침 5시에 다시 대회장 나가서 주로 자원봉사 갔었다.

    지사장은 10km로 모시도록..
  • profile
    → 이상우 만약 올해도 참가한다면 지사장님은 5키로 걷기가 적절할 거 같고, 제가 10키로 50분대 도전을 ㅎㅎㅎ
  • profile
    → 이상우 자네는 하프코스로..
  • profile
    → 이상우 -.,-그럼 서브2를 목표로다가 ㅍ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