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519

2013년 5월 운동일지 3월 서울국제마라톤부터 아무 생각없는 듯 대회를 참가하고 있었네.. 예년과 비교해 1년동안 참가했던 대회 횟수 정도로.. 게다가 아직 몇개의 대회가 남았고.. 항상 그렇듯이 아팠던 왼쪽 발바닥은 언제 아팠는지.. 를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좋아졌고.. 몸상태도 이전과 비슷하게 버틸 .. 2013. 5. 31.
트레일 달리기의 조언 [칼럼 19] 트레일러닝의 전설 '버즈 버렐'과 함께하는 "트레일 달리기의 조언" 출처 : 한국산악마라톤연맹 컬럼 “기술적인 내리막달리기는 진정한 트레일러너를 로드러너와 구별 짓게 한다.”고 트레일의 전설인 버즈 버렐은 말한다. 오프로드 달리기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내리막달리.. 2013. 5. 31.
[마라톤 주법]달리기 자세 몇개월동안 임시보관함에 보관되어 있던 글을 마무리하려고 수차례 게시물을 열었지만 마무리하지 않고 있었다. 처음 생각했던 부분에 이 내용을 조금 더하면 어떨까? 아니면 저 내용을? 하면서 조금 더 이해하기 편하게 글을 썼으면 하고 생각을 했었는 데 게으름.. 아니면 아는 것에 한.. 2013. 5. 30.
이젠벅 미드나잇 트레킹 패키지 등산포럼에서 얻은 소식에 기념품에 혹~해서 접수한 이젠벅 미드나잇 트레킹대회.. 마라톤대회에서 받은 바람막이도 입지 않는 것들이 있는 데 또.. 바람막이에 혹해서.. ㅡㅡ 스타일이 등산할 때 입고 다니면 좋을 것 같은 디자인이라고 스스로 위로하면서.. 평소 운동했던 남산코스고 .. 2013. 5. 30.